소통채널
㈜기아, 가정의 달 맞아 저소득 어르신 후원금 전달
관리자
2026-04-21

양재노인종합복지관은 2026년 4월 21일, ㈜기아로부터 가정의 달을 맞아 저소득 어르신들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받았습니다.
㈜기아는 2024년부터 매년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사회 내 저소득 어르신들을 위한 나눔을 이어오고 있으며,
올해 전달된 후원금 또한 어르신들이 보다 따뜻하고 안정적인 일상을 보내실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입니다.
지역사회 어르신들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㈜기아 임직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
양재노인종합복지관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.